오픈마켓이나 온라인쇼핑몰에서 56,000대에서 판매중인 아인텍지퍼식가죽다이어리.
가격으로도 품질로도 최고급에 속하죠.
하지만 아인텍 쇼핑몰에서 구입하면 45,000원으로 1만원이상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을뿐 더러 고급합지케이스로 선물포장까지 서비스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가격에 걸맞게 최고급으로 업무노트로 오랫동안 함께할 친구로 보입니다.
▲ 심플하고 깔끔한 아인텍 지퍼식가죽다이어리.
실제 다크브라운 색상인데 사진은 블랙에 가깝네요.
실제모습은 아래 사진에서 보이는 다크브라운 색상과 거의 일치합니다.
정말 깔끔하죠? 제조회사의 로고나 앰블럼 같은 것 조차 없습니다.
쇼핑몰의 사진에서 보는것보다, 실제 보면 더 고급스러워 상당히 만족스럽더군요.
▲ 아인텍 지퍼식다이어리의 색상은 세가지가 있습니다.
Dark Brown(다크브라운), Brown(브라운), Black(블랙).
그동안 약10년동안 사용해온 다이어리가 블랙색상이라 이번에는 브라운과 다크브라운 둘을 놓고 많은 고심을 하게 되었답니다.
앞으로 또 십여년을 함께할 다이어리.
가능한 최고급으로, 그것도 꼭 지퍼형 다이어리로 사고싶었는데 꼭 맞는것이 있더군요.
▲ 아인텍 지퍼식다이어리는 실제보면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움이 더하더군요.
로고같은 것 하나 없이 앞뒤의 구분이 안되는 것은 조금 아쉽더군요.
▲ 제품자체는 만족스러운데 내지의 플라스틱 부분이 사진에서 보듯 오랫동안 휘어진상태로 있었던지 보기도 않좋을 뿐더러 자연스럽게 넘어가지를 않더군요.
좀 더 꼼꼼히 확인하고 보내주셨으면 좋았을 텐데 말이죠.
앞으로 아인텍지퍼식 다이어리를 구입하실 분들은, 특히 선물하실 분들은 구매요청사항에 이런 부분을 언급하시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 6구링이라고 하나요?
아인텍 지퍼식다이어리는 리필이 가능하도록 양쪽으로 벌어지는 링으로 스텐리스 재질입니다.
기존에 노트해 놓았던 정보들을 내지채로 그대로 끼워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무척 맘에 듭니다.
저처럼 기존 업무노트와 호환해서 사용하실 분들은 링의 갯수와 링간 수치를 정확하게 확인 후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 아인텍 지퍼식다이어리와 함께 온 포인트 상품권.
이 사진은 실제 색상 그대로 나왔군요.
제조사인 아인텍 홈페이지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으로 내지를 리필할 때 활용하면 좋을 듯 합니다.
▲ 10여년동안 나와 함께 해온 업무노트. 이제 신임 업무노트와 인수인계중입니다.
그동안 수고했어~~
몇일동안 아인텍 지퍼식다이어리를 사용한 후기를 남깁니다.
다이어리라는 것에 딱히 사용후기라는 것이 있을까마는 제조회사도, 구입하실 분들도 참고해야 할 중요한 사항이라고 발견되어 추가하게 되었습니다.
기존 다이어리를 10여년동안 사용하면서 수없이 링을 벌리고, 내지에 맞게 인쇄한 것을 펀칭을 하고 끼우고를 반복하며 사용했지만 링에 손이 긁힌 적은 없었는데요.
뿐만 아니라 십여년동안 사용했지만 링이 벌어지지도 않았는데, 새로 구입한 다이어리는 링부분을 보니 벌써 벌어졌고, 톱니처럼 서로 물리는 부분도 마감처리가 좀 부족하더군요.
▲ 아인텍 지퍼식다이어리의 아래쪽 링부분, 특히 윗 그림처럼 가장 바깥부분의 벌어짐이 더 심하더군요.
이 제품에서만 이런 부분이 있는지 모르겠지만, 구입한 지 열흘이나 지나 교환신청하기도 그렇구…ㅠㅠ
▲ 위쪽부분의 링도 마찬가지죠?
유독 바깥부분이 더 심하네요.